마이얼스데이 “겨울철 민감한 어린이 피부, 키즈전용 제품으로 관리해주어야” 공지사항 - MyEarthday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마이얼스데이 “겨울철 민감한 어린이 피부, 키즈전용 제품으로 관리해주어야”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7-10 17:31: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72


매일 계속되는 미세먼지와 강추위, 건조한 날씨로 인해 피부고민이 늘고 있는 요즘,

성인보다 더 연약하고 민감한 아이들의 피부는 더 세심한 케어를 필요로 한다.

이에 보습력이 뛰어난 제품을 찾는 부모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나 유아기를 지난 만 4세에서 10세의 경우 땀과 노폐물의 분비가 활발해지며,

늘어나는 외부활동으로 인해 각종 미세먼지와 유해세균에 더 많이 노출되는 시기다.

따라서 영유아 제품보다는 세정력과 보습력이 더 좋은 키즈전용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권장된다.

 

이에 보습력이 높으면서도 성분이 순한 유아.어린이 화장품 브랜드 마이얼스데이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마이얼스데이의 바디워시, 샴푸, 로션의 경우 코코넛에서 추출한 천연계명활성제를 함유한 제품으로,

20가지 피부유해 의심성분을 넣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약산성 클렌저로, 피부에 주는 자극을 최소화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노폐물은 깨끗하게 제거하면서도 피부 보호막을 유지해준다.

이에 더불어 전성분 EWG GREEN 등급의 원료만을 사용한 제품으로착한 어린이화장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마이얼스데이 관계자는마이얼스데이 로션과 바디워시는 자극은 줄이고, 수분감을 높인 제품이라며 

겨울철 쉽게 건조해지는 어린이들 피부를 자극없이 촉촉하고 깨끗하게 만들어줄 것이라고 제품에 대한 자부심을 내비쳤다.

 

한편, 마이얼스데이는 유아.어린이 화장품 전용 브랜드로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아시아뉴스통신 www.anewsa.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